438 0 0 0 13 0 7년전 0

브레멘 음악대 (일본어 원서 읽기)

본 도서는 본문이 모두 일본어로 되어 있습니다. 번역본으로 이미 읽었을 수도 있지만, 일본어로 다시 읽으면 번역본에서 느낄 수 없었던 재미와 감동을 새로이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한자나 생활에서 사용되는 어휘 등을 실감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원서 읽기에 도움을 주고자 단어풀이를 수록하였습니다. 단시간에 어학 실력을 향상시키기란 무척 어렵습니다. 하지만 하루 10분씩, 꾸준히 원서를 읽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어휘 및 독해 실력이 향상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여러분의 일본어 공부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에겐 용기와 꿈이 있다! <브레멘 음악대>는 그림 형제의 작품입니다. 동물을 의인화하여 이용가치가 없어 쓸모없게 되어버린 자들을 저버리는 인간의 냉혹한 모습을 풍자하고 있습니다. 작품에..
본 도서는 본문이 모두 일본어로 되어 있습니다.
번역본으로 이미 읽었을 수도 있지만, 일본어로 다시 읽으면 번역본에서 느낄 수 없었던 재미와 감동을 새로이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한자나 생활에서 사용되는 어휘 등을 실감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원서 읽기에 도움을 주고자 단어풀이를 수록하였습니다.
단시간에 어학 실력을 향상시키기란 무척 어렵습니다. 하지만 하루 10분씩, 꾸준히 원서를 읽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어휘 및 독해 실력이 향상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여러분의 일본어 공부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에겐 용기와 꿈이 있다!

<브레멘 음악대>는 그림 형제의 작품입니다. 동물을 의인화하여 이용가치가 없어 쓸모없게 되어버린 자들을 저버리는 인간의 냉혹한 모습을 풍자하고 있습니다.
작품에는 당나귀, 개, 고양이, 수탉이 등장합니다. 이들은 자신의 버림받은 운명을 이겨내고 브레멘이라는 마을의 음악대원이 되고자 하는 용기와 꿈을 품게 됩니다.
그리고 브레멘으로 가는 도중 훌륭한 저택에서의 도둑들의 저녁 만찬을 보게 됩니다. 어떻게 하면 이들의 음식을 손에 넣을지도 넷이서 궁리해봅니다.
넷이서 뭉치면 안 될 것이 없을 것 같은데요, 과연 이들은 바라는 대로 음악대원이 되었을까요? 브레멘으로 가는 여정이 무척 궁금해집니다.
지은이 | 그림 형제

그림 형제는 유럽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중편 소설 작가이다. 두 형제인 야코프 그림(독일어: Jacob Grimm)과 빌헬름 그림(독일어: Wilhelm Grimm)은 모두 언어학을 전공했고, 함께 여러 동화를 썼다. 유로화가 도입되기 이전에, 1000 마르크짜리 독일 지폐에는 그림 형제의 모습이 실려 있었다. 독일 민중들을 통해 구전되던 이야기들을 수집하여 편집한 그림동화》로 유명하다.
<럼펄스틸트스킨>, <백설공주>, <잠자는 미녀>, <라푼젤>, <신데렐라>, <헨젤과 그레텔>, <개구리 왕자>, <브레멘 음악대>, <너를 사랑하오>와 같은 작품이 있다.


옮긴이 | 구스야마 마사오 (楠山正雄)

일본의 연극평론가, 편집자, 아동문학자.
주로 다이쇼 시대부터 쇼와시대 전후초기에 걸쳐 활동했다. 1960년 와세대대학 영문과 졸업. 와세다문학사에 입사하여 시마무라 호게쓰(島村抱月)밑에서『문예백과전집文芸百科全書』(1909)을 편집했다. 1913년 호게쓰의 예술좌(芸術座)에 들어가 번역과 각본 일을 했으나 호게쓰 사후에는 화가 오카모토 키이치(岡本帰一)와 협력하여 1915년부터 『모범가정문고』(24권) 을 편집하였다. 동문고에『이솝이야기』(1916), 『세계아동보석집世界童話宝玉集』(1919), 『일본동화보석집日本童話宝玉集』(1921~1922). 그 외에도 계속적인 발표로 아동도서에 신기원을 열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